전기오븐 신제품 출시 전 특가 예약판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주방 아트보드 증정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가 본사 운영 온라인 쇼핑몰 ‘린나이몰’(rinnaimall.com)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롭게 단장한 ‘린나이몰’은 리뉴얼을 통해 기존 ‘부품몰’과 회원을 통합관리 운영하고, 모바일 사이트 결제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쇼핑몰의 최적화된 상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제품별 차별화된 컨텐츠를 구성하는 등 전체적인 환경 개선을 위해 힘썼다.

린나이코리아는 ‘린나이몰’ 리뉴얼 오픈 기념 3개의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 첫 번째로 전기오븐을 신제품 출시 전 예약판매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인 ‘미리 만나는 린나이’를 진행한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주방인테리어로 활용 가능한 ‘디쿠 주방 아트보드’를 증정 한다.

마지막으로 린나이몰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 한정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1인 1매) 증정을 4월 13일까지 진행 한다.

이 밖에도 ‘린나이몰’에서는 할인특가 행사, 시즌별 기획전, 소비자 대상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을 생각해 ‘린나이몰’, ’부품몰’ 외에도 사용자의 사용후기를 접할 수 있는 소통창구인 ‘오븐쿡요리쿡’(cafe.naver.com/ovencook)과 국내 최대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통해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옐로아이디’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번 ‘린나이몰’ 프로모션은 린나이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많은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