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앤베이비엑스포, 할인판매 및 무이자혜택 제공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오는 9일부터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24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해 빨래건조기 ‘해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린나이코리아는 두가지 용량(4kg , 6kg)의 ‘해밀’을 선보이고 특별 할인판매 및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진행 할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 ‘해밀’은 높은 열풍으로 많은 양의 빨래를 신속하고 완벽하게 건조해주기 때문에 장마철에도 축축하지 않고 보송보송한 옷을 바로 입을 수 있다.

건조시간이 전기식 빨래건조기에 비해 약 2배 이상 빨라서 맞벌이 부부나 아이가 많은 집에서 특히 효율적이다.

또 옷감에 따라 5가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90℃의 강력한 열풍으로 옷감 사이사이에 바람을 넣어 옷감의 구김을 막고, 부드럽게 말려준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RD-41S(용량 : 4kg)모델은 기존 모델인 RD-61S(용량 : 6kg)대비 사이즈를 30% 축소해 좁은 공간에서도 설치할 수 있게끔 만들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주거환경의 변화로 실내에서 의류를 건조하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른 실내공기 유해성 문제와 기후 변화(중국발 초미세먼지, 황사, 국지성 호우 등), 세탁기 사용시 나오는 먼지와 같은 문제로 위생을 중요시하고 아이를 둔 가정 중심으로 가스 빨래건조기 판매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빨래건조기 브랜드네임 ‘해밀’은 ‘비가 온 뒤 맑게 개인 하늘’이란 의미의 한글 표현으로 깨끗하게 건조시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린나이 ‘해밀’의 우수성을 알리고 전국민의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