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 홈시스 음식물쓰레기 완전 소멸기
귀뚜라미보일러(대표 이성우)가 주부들의 골치덩어리인 음식물쓰레기를 완벽하게 소멸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친환경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귀뚜라미 홈시스 음식물쓰레기 완전 소멸기’는 간편한 조작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말끔히 처리해 주부들의 관심의 대상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에어컨으로 사업의 다각화를 꾀하고 있는 귀뚜라미보일러는 이번 음식물쓰레기 소멸기제품도 전국 대리점에서 시판이 가능 할 예정이어서 대리점에서는 보일러와 에어컨을 포함한 음식물 소멸기제품까지 판매가 가능해 일거양득의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의 주요특징으로는 저·상온 분해 및 용존산소가 풍부한 호기성 분해로 악취가 없으며 미생물에 의한 소취 기능이 탑재되어있다.

특히 3~6개월 연속 투입해도 음식물 쓰레기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편리함을 증폭시켰다.

귀뚜라미보일러 홍보팀 심춘호 대리는 “귀뚜라미 홈시스 음식물쓰레기 완전 소멸기는 세계최초로 미생물을 이용한 5無시스템으로 무배수시스템과 무잔물시스템, 무취 시스템, 무가열 시스템, 무고장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여름철 주부고객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로 인한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