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행사 장면
광복 60주년을 맞아 SK㈜(대표 신헌철)가 특별한 ‘애국심 마케팅’을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

SK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휴가철 판촉 행사인 ‘2005년 하반기 OK캐쉬백 왕대박 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왕대박잔치의 특징은 광복 60주년을 맞아 ‘광복’의 의미를 한 번 더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나라사랑’을 메인 테마로 ‘1인 1태극기 갖기운동’을 펼친다는 것.

정태윤상무는 “최근의 독도 분쟁과 국적 포기 문제 등을 접하며 60주년 광복절을 맞아 ‘광복’의 의미를 되새겨 보자는 취지에서 하반기 왕대박잔치의 컨셉을 애국심 마케팅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총 100만개의 태극부채가 제공되고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이나 OK캐쉬백닷컴(www.okcashbag.com)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정용 태극기 1만개도 제공한다.

‘대한사람 대박으로’라는 슬로건으로 SK 계열 석유판매점이나 OK캐쉬백 가맹점 이용 고객 또 엔크린닷컴과 OK캐쉬백닷컴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42인치 PDP TV를 제공한다.

휴가길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치약/비누세트 120만개를 뿌린다.

이외 SK텔레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노트북 컴퓨터와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