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I 디자인공개와 홍보 전략 밝혀

-전국17개 도시에서 3일간 진행

GS칼텍스로의 사명 변경을 앞둔 LG칼텍스정유가 주유소, 대리점 등 관련사업 파트너들을 초청해 새로운 CI/RI 설명회를 가졌다.

22일 교육문화 회관에서 열린 수도권 사업 파트너들의 설명회에서는 새로운 CI, RI 디자인을 공개하고 새로 제작된 GS칼텍스의 TV CF광고를 종류별로 공개했다. 또한 새로운 CI/RI 홍보 방안등에 대해 각종 이벤트와 홍보 전략등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주유소, 충전소등에서 사용하게될 RI는 제이드 그린을 기본으로 한 역동적 이미지를 강조했고 조이마트의 경우 사과를 비롯한 과일이미지를 전면에 배열해 소비심리를 자극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함께 CI/RI변경에 따라 각 사업장에서의 궁금증에 대한 질의 응답이 함께 했고 GS그룹과 함께 연계마케팅에 대한 설명과 GS칼텍스의 독자적 이벤트 계획도 발표됐다.

LG칼텍스는 CI/RI변경에 따른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각종 광고, 판촉 계획 및 각 사업장 시공 일정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함께 진행됐다.

GS칼텍스의 주유소, 충전소, 오토 오아시스, 조이마트등의 경우 오는 4월을 시작으로 9월말까지 모든 시공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홍보 판촉전략으로는 GS그룹과 공동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 'GS를 찾아라'와 붐업(BOOM UP) 이벤트인 'GS와 함께 하는 거짓말 같은 하루'가 소개됐다. 또한 4월 한달 간 실시되는 스크래치 복권 행사인 'GS의 주인이 되세요' 이벤트는 800만장의 스크래치 복권 배포를 통해 1등 LG자이 아파트 등의 푸짐한 경품이 걸렸다.

GS칼텍스의 독자적 이벤트는 LG칼텍스의 문화마케팅전략을 더욱 강화해 5~6월 진행되는 전국 순회 아동극 공연과 5월 서울에서 2회 진행되는 콘서트와 스마트 카드 홍보활동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새로운 CI/RI 런칭에 앞서 CI유사 논란을 일으켰던 삼이 실업과의 상표권에 대한 설명도 함께 했다.

LG칼텍스정유는 22일을 시작으로 3일간 전국 17개도시를 순회하며 사업파트너 들에게 새로운 CI/RI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