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 간 개인택시 우대카드 멤버십 제공키로[Br]차량 가격 할인*LPG 리터당 20원 추가 적립 혜택

▲ 현대자동차 그랜저 LPG 택시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LPG 공급, 판매 회사인 SK가스가 현대자동차 등과 LPG 자동차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가스는 SK에너지, 현대자동차와 공동으로 7월 한달 동안 현대자동차 개인택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가격 할인 및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이 담긴 ‘개인택시 우대카드’ 멤버십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현대자동차의 개인택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LF소나타 구매 시 20만원, HG그랜저 구매 시 30만원의 차량 가격 할인을 받게 된다.

또한 차량 구매 시 ‘개인택시 우대카드’를 발급받게 되며, 1년 동안 전국 SK가스와 SK에너지 계열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20원의 OK 캐시백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게 된다.

이는 개인택시 대상 업계 최고의 적립 혜택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와는 별도로 SK가스는 현대자동차와 공동으로 LPG 주 고객인 택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중이다.

앞서 지난 2월에도 장시간 운전을 해야 하는 택시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SK LPG 충전소 내에서 운영되는 ‘건강충전소’와 택시기사 밀집지역에 직접 찾아가는 ‘건강충전버스’ 프로그램 등 ‘택시 건강 증진 프로젝트’를 개시했다.

SK가스 관계자는 “택시는 수송용 LPG 수요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고객인 만큼, 현대자동차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택시 고객들의 행복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