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전담직원 대상, 고객만족도 높여

대한도시가스(대표 김은관)는 24일 지역관리소 사무직 직원들을 대상으로 직무능력 향상 및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상담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지역관리소에서 고객상담을 전담으로 하고 있는 사무직 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교육에는 (주)파리크라상 커피사업팀 서비스교육 전임강사 및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전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김은정 CS전문강사가 외부강사로 초빙됐다.

'직무능력향상'을 주제로 한 교육에는 사내강사 3명이 고객자원 및 운영관리, PDA 관련정보 활용, 요금관리에 대해 강의가 이뤄졌다.

또 오후에는 스트레스 콘트롤 기법, EI(Emotional Intelligence) 향상기법에 대해 소개하고, 고객응대를 위한 '내가 즐거워야 좋은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주제교육이 이뤄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제 완벽한 안전관리는 기본이고, 무한경쟁시대에서는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는 받는 기업만이 생존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교육을 통해 고객과 하나되는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의식이 필요하다"며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감동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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