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편의용품 없는게 없다

▲ 새롭게 오픈된 린나이쇼핑몰 '샵린나이'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가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샵린나이(www.shoprinnai.com)를 오픈해 주부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설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는 지난 18일 본격 오픈한 샵린나이에서 웰빙 주부들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판매해 주부들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샵린나이는 린나이코리아가 기존에 운영해왔던 eshop린나이를 확대·개편한 것으로 린나이 및 쎄인월 전제품은 물론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게 된다고 린나이측은 밝혔다.

또 만원샵, 공동구매, 요일샵, 주간베스트, 고객만족 상품전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기획을 구성해 주요 고객인 주부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린나이 전용관도 따로 마련해 린나이와 쎄인웰등을 손쉽게 쇼핑할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샵린나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오는 6월10일까지 ‘다이아몬드를 잡아라’라는 이벤트를 통해 매주 한명씩 추점해 14K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하고, 미시주부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우승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가스오븐레인지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월 한달동안 ‘프로포즈 신혼 이벤트’를 개최해 예비신부가 가스레인지나 가스오븐레인지를 구입할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고 혼수 및 예단비 300만원과 신혼여행비 150만원, 웨스틴조선호텔 허니문 패키지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7월9일까지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중 매주 한명을 선정해 청소전문업체 도우미를 파견하는 ‘새봄맞이 대청소’도 실시하고 공기청정기 구매고객에는 빨래건조기 등을 제공하는 100%당첨 즉석복권을 나눠준다.

또, 신규회원 선착순 300명에게는 무료 다이어트 체크지를 증정할 예정이며 모든 응모는 샵린나이 회원가입후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