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력 높은 주부들 사이 인기 입증

린나이코리아의 음식물쓰레기 처리기가 ‘입소문 파워브랜드’에서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는 아줌마닷컴(www.azoomma.comm)이 선정한 ‘입소문 파워 브랜드’에서 ‘쎄인웰 비움(SaintWell VIUUM)’이 1위에 선정돼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줌마닷컴의 ‘입소문 파워브랜드’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소비재 브랜드들을 조사해 발표하는 것으로 전국 20대 이상 기혼여성 2,386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발표됐다.

린나이코리아의 ‘비움’은 2003년 출시된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로 일본과 국내에서 이미 특허를 받았다.

완전 생건조방식을 도입해 음식물 쓰레기를 열풍 건조한뒤 물기와 냄새, 세균을 제거해줘 주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린나이측의 설명.

특히, 전기료에 대한 부담도 거의 없고 소음도 적어 매우 실용적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쎄인웰 비움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을뿐 아니라 처리과정에서 소음과 냄새처리가 완벽하고 유지비도 적게 들어 실제 사용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주부들이 중요시하는 모든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어 실제 입소문을 통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린나이코리아 홍보팀 김범석 팀장은 말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비움’이외에도 공기청정기, 비데 등 웰빙가전을 생산하는 ‘쎄인웰’브랜드로 토털 리빙시스템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