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협회 조사서 가정용 보일러부문 최고자리 영예

귀뚜라미보일러(대표 이동국)가 7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위자리를 고수하는 쾌거를 이뤘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내구재 가정용가스보일러 부문에서 경동보일러와 린나이보일러를 제치고 844.1점을 얻으면서 1위에 석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811.8점에서 32.3점이 오른 수치로 가정용 가스보일러 부문에서 귀뚜라미보일러의 브랜드 인지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99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K-BPI(Koera Bradn Power Index)조사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브랜드 파워를 측정한 것으로 소비자가 느끼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올해 조사는 지난 1,2월 50일간 서울과 6개 광역시에 사는 만 15세이상~60세미만의 남녀 1만2000명을 무작위로 뽑아 1대1 개별면접방식으로 164개 산업군의 2576개 브랜드에 대한 평가다.

귀뚜라미보일러 홍보팀 심춘호대리는 “귀뚜라미보일러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라도 항상 준비된 자세로 서비스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