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 경기지사, 고객만족 변화의 바람 기대
시대변화에 발 맞춰 지금껏 성과를 이루지 못한 고객만족(CS) 실천운동에 큰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SCG그룹 전체 운동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얼굴에는 미소를, 몸에는 친절을, 마음에는 정성을」 이라는 목표를 내걸고 시작된 실천운동은 고객에게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아울러 고객의 욕구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해 고양·파주·김포시 전체를 관할하고 있는 고객센터 및 협력시공회사, 경기지사 직원 스스로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측은 앞으로도 고객만족 실천운동과 더불어 매월 「안전인」 「친절인」「불친절인」을 선정해 포상 및 특별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오는 3월에는 전문강사를 초빙해 경기지역관할 고객센터와 협력시공회사 및 경기지사 전직원에 대해 고객만족실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