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관리시공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열관리시공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 송승온 기자
  • 승인 2013.11.2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회, 독거노인·장애인에 2200장 전달

▲ 열관리시공협회 강옥진 회장(맨 앞)과 관악구회 임원들이 연탄을 나르고 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강옥진) 관악구회(구회장 성필언)는 20일 관악구 삼성동 일대 저소득층 소외계층 세대에 사랑의 연탄나눔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관악구회의 연례행사로 자리 잡은 사랑의 연탄 나눔 자원봉사에는 중앙회 강옥진 회장과 성필언 관악구회장 및 관악구회 임원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올해에도 관악구회 임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해 연탄 2200장을 마련, 삼성동 일대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적 배려대상자 세대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을 전달했다.

강옥진 중앙회장은 “연탄은 저소득층에게는 겨울을 지낼 수 있는 소중한 땔감”이라며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관악구회 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필언 관악구회장은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적극지원을 아끼지 않은 임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지속적으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봉사활동이 이어져 나가도록 노력하자”고 봉사대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관악구회는 매년 ‘장학금 모금 일일찻집’을 통해 연말 행사 시 구청 추천 소년소녀 가장 및 회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해주고 있으며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세대에 장판 및 도배시공, 보일러 교체, 난방시설 점검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