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효율 54%의 고효율 실드버너로 가스비 절약

 
린나이코리아는 국내 최초 신소재 상판을 채택하여 미려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펄크리스탈레인지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펄크리스탈레인지는 펄크리스탈 멀티 코팅 기술을 적용해 유리처럼 아름다운 광택을 구현했다. 고급 법랑 강판 사용으로 800℃의 고온에도 견딜 수 있고, 외부 충격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국내 최고 열효율(54%)의 실드버너를 채택해 열효율 46%의 일반 가스레인지 대비 가스비가 16% 절감되며, 연간 약 3만6000원 정도 아낄 수 있다. 이산화탄소 발생량은 연간 68㎏ 줄어들어 10년간 사용할 경우 어린 소나무 264그루를 심는 에코트리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내산성도 일반 코팅 상판보다 월등히 뛰어나 산성이 강한 음식이 묻어도 색이 쉽게 변하지 않는다. 물자국 등이 남지 않아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찌든 때도 손쉽게 없앨 수 있어 청소가 쉽다.

펄크리스탈레인지는 칼라 알루미늄과 투명 판넬을 채용한 핑크(RTR-N301C)뿐만 아니라 시크하고 세련된 모던스퀘어 스타일의 블랙(RTR-B3014C)과 부드럽고 화사한 내추럴웨이브 스타일의 화이트(RTR-B3016C)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고광택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고효율의 뛰어난 성능 등 모든 면에서 린나이의 앞선 기술력을 엿볼 수 있다”며 “실용성과 친환경성, 경제성까지 갖춰 세대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