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방기 현장 예약판매도 추진

귀뚜라미보일러가 「2005 경향 하우징페어」에 보일러를 포함한 냉방기 제품을 함께 출품할 계획이다.

귀뚜라미보일러(대표 이동국)는 오는 25일부터 3월2일까지 6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05 경향 하우징페어」에 인터넷 명품보일러를 비롯한 거꾸로 타는 가스보일러, 비닐하우스 신난방시스템, 연탄보일러, 팬코일유닛 등 보일러 제품과 에어컨, 사계절용 냉난방기 등 귀뚜라미보일러의 신제품과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모두 전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경향 하우징페어는 국내 최대규모의 전시회로 지난해에는 관람객수가 약 40만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 냉방기사업을 시작하는 귀뚜라미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냉방기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며 현장에서 예약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홈시스(Homsys)」라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냉방기제품은 「Kiturami home care system」이란 뜻으로 올여름 100년만에 최고로 더울 것을 예측하고 있는 귀뚜라미보일러는 예약판매에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귀뚜라미보일러는 이번 전시회에서 PLC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비닐하우스, 유^무선 각방제어 시스템 등의 시연코너도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